[자료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3차 직업군 시대를 기념해 PC방 출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그라비티 골드 PC방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출석 체크는 1일 1회 적용되며, 3일, 7일, 10일, 15일 등 총 7번에 걸쳐 일정 단위 별로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3일 출석 시 ‘이그드라실의 씨앗’ 10개, 10일 출석 시 ‘낡은 카드첩’ 2개, 28일 출석 시 ‘마제스틱 데빌혼’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15일 이상 출석한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링 오브 플레임로드’와 ‘링 오브 레조넌스’, ‘방어구 9 제련 보장권’ 등 레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 아이템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자신의 출석 현황을 확인하고, 지급된 쿠폰번호를 등록한 후 게임 내 ‘신입 존다 기획사 파견사원’ NPC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한편, 골드 PC방에서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전용 PC방 쿠폰이 제공된다. 골드 PC방 쿠폰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PC방 쿠폰 상자’가 주어지며, 상자를 열면 3개의 공통 아이템과 1개의 랜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쿠폰은 12월 31일까지 한 계정당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 방법은 출석 이벤트와 동일하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 부서장은 “지난 달 3차 직업군 시대 개막으로 PC방에서 라그나로크를 즐기는 유저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며, “그라비티 골드 PC방에서 라그나로크를 플레이 하면 출석 이벤트와 쿠폰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라그나로크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