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코리아]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끼)는 닌텐도 DS 전용 횡 스크롤 액션 게임 ‘초 극장판 개구리 중사 케로로 더무비 드래곤워리어’(이하, ‘케로로 드래곤워리어’)를 오는 11월 19일 국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케로로 드래곤워리어’는 국내에서 인기리 개봉되었던 극장판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 드래곤워리어]의 스토리를 접목시킨 것으로 귀여운 개구리 케로로 소대들을 조작하여 스테이지 곳곳에 숨겨져 있는 케론 깃발을 찾아내 지정된 포인트에 꽂아 지구를 침략해 나가는 횡 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전작과의 차이점은 크리스탈을 25개 이상 모으면 캐릭터마다 서포트 캐릭터를 불러내어 위기를벗어날 수 있으며, A 버튼을 계속 눌러 오오라가 발생하면 특수한 차지 공격도 발동되어 다채롭고 긴박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다.


아울러 스테이지 중간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케로론 스피리트’, ‘케로로 갱 더 비디오’, ‘타마피’ 등의 옛 게임의 어레인지 버전을 접할 수 있고, 스테이지 중에 숨겨져 있는 피규어를 모으는 콜렉션 모드도 탑재되어 있어 남녀노소에게 어필할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해 폭넓은 재미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케로로 드래곤워리어’는 소비자가격 38,000원으로 11월 7일부터 11월 17일까지 약 20여 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특전으로는 ‘케로로 핸드폰 클리너’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