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Flamebait Games


스웨덴의 Flamebait Games가 게이머에게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초대한다. 우스꽝스러운 무기 제조 온라인 멀티플레이 전투 게임인 Forge and Fight!가 스팀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하였다.

플레이어는 대장장이이자 검투사가 되어 다양한 무기 부품 중에서 원하는 부품을 선택해 자유롭게 무기를 만들고 싸울 수 있다. 무기를 만들면 온라인 아레나 전투에 참여하여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대전할 수 있다. 또한 샌드박스 모드에선 혼자서 50개의 무기 부품 중에서 원하는 부품을 편하게 선택하여 테스트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온라인의 적들에게 대항할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무기가 필요할 수도, 화염 방사기가 달린 소각기가 필요할 수도 있다. Forge and Fight!에선 자유로운 전투를 통해 아이템이 해금되어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다.

Flamebait Games의 CEO인 Mattias Lindblad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Forge and Fight!는 정말 즐거운 게임입니다.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을 모아 더 많은 맵과 게임 모드, 액세서리, 무기 부품을 추가하여 이 게임이 모든 사람의 사회적 거리두기 계획의 최상위에 있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끊임없이 성장하는 커뮤니티와 여러분들이 떠올려주는 정말 재미있는 아이디어 덕분에 좋은 영감을 얻고 있습니다. 도전과제와 시즌 이벤트도 곧 시작될 예정이니 Forge and Fight!에 참가해주세요! Discord에서 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말해주세요!!”

Forge and Fight!는 막 출시되어 발매를 기념해 15프로 할인(17,000원)을 진행 중에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Forge and Fight!의 공식 홈페이지나 Discord, Twitter, Faceb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