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마블]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는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S랭크 유닛 ‘건담 헤비암즈 커스텀’과 신규 PvP맵 ‘쟈브로 기지’를 19일 업데이트 한다.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건담 헤비암즈 커스텀’은 양팔에 더블 개틀링건을 장착하고 다리 부분의 미사일 포드도 증설해 ‘움직이는 화약고’라 불릴만큼 강력한 화력을 자랑한다. 접근 전용의 아미 나이프 대신 포격전 사양의 기체로 변화한 중거리 전투의 최강자다.

삐에로 얼굴의 마스크로도 유명한 ‘건담 헤비암즈 커스텀’은 ‘건담 헤비암즈 개량형’의 OVA/극장용 디자인으로, ‘헤비암즈’나 ‘헤비암즈 개량형’과 달리 청색 계통으로 컬러링됐다. 원작에서 보여줬던 풀해치 오픈 공격모드를 그대로 구현했으며, 최강의 순간 데미지를 자랑하는 전탄 발사를 장착했다. 상점에서도 구입가능하며, 오퍼레이터A 등이 포함된 기간한정 패키지 상품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쟈브로 기지’는 ‘쟈브로 기지 방어(下)’ 원작 미션에 등장하는 맵을 PvP으로 변형시킨 신규 PvP맵이다. 불길에 휩싸인 건물들은 파괴가 가능해, 이를 이용한 다양한 전술이 가능하다.

한편, SD건담 캡슐파이터는 B랭크 ‘가즈R’의 신규 조합식 외, ‘블루 데스티니 2호기’, CU랭크 ‘네모’ 등의 신규 캡슐 머신을 업데이트한다. 또한 PC방 상품 및 인기 스티커 아이템 등이 추가된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SD건담 캡슐파이터는 원작팬과 유저들의 성원으로 매달 원작의 특성을 그대로 구현한 S랭크급 신규 유닛을 업데이트해, 최근 몇 달 사이에만 ‘기동전사 건담 OO’, ‘V2 버스터 건담’, ‘건담 데스사이즈 헬 커스텀’ 등 건담팬을 흥분시키는 최강 유닛들을 선보였다”며, “향후 등장할 유닛과 원작 미션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