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이 개발하고 한게임, 피망과 공동 서비스 중인 MMORPG ‘썬:월드에디션’이 신규 맵 ‘헬론의 성’ 추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지난 13일 150여개의 퀘스트를 포함하는 ‘에피소드1’의 최종 시나리오 ‘헬론의 성’과 ‘2차 엘리트 아이템’, ‘이동수단’ 등을 업데이트 하였으며, 오늘부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 된 ‘헬론의 성’, ‘2차 엘리트 아이템’, ‘이동수단’ 등 각각의 콘텐츠에 대한 스크린 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백화점 상품권과 무선 ‘자브라 헤드셋’ 등을 선물한다.






또한 지난 10월부터 한달 간 접속이 없었던 고객들에 ‘스탯 초기화’ 등 캐릭터 능력치를 재분배 할 수 있는 유료 아이템을 무료 증정한다. 모든 신규 고객들은 레벨업에 따라 유료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웹젠은 2010년에는 ‘헬론의 성’ 이후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에피스드2’를 공개할 예정이며, 지역점령전 등의 추가 시스템은 내년 초 업데이트 된다.

웹젠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3년 이상 서비스를 이어 오면서 그만큼 장수 고객들의 추가 콘텐츠에 대한 요구가 많았다.” 면서,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도 경험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썬 인벤 - 바로 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