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신규 폭파미션 ‘캐논(Cannon)’를 24일(화) 업데이트 한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미션 ‘캐논(Cannon)’은 그 동안 폭파미션을 다소 어렵게 느껴왔던 유저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동로가 단순하게 구성되어 있으면서 동시에 여러 지역에서 교전이 일어나도록 만들어 빠른 게임 전개와 전략 플레이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폭파미션 특유의 전략인 돌격, 지공 플레이를 자유자재로 펼쳐질 수 있도록 제작되어 팀플레이의 진정한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미션 업데이트와 함께 일일퀘스트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된다.

참전, 승리, 획득 등 매일 다르게 주어지는 8가지의 임무를 모두 달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임무는 초급, 중급, 고급, 랜덤 등 4가지 난이도로 나뉘어 적용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임우열 아바사업팀장은 “아바(A.V.A)만이 가진 폭파미션의 묘미를 모든 유저가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캐논(Cannon)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폭파미션 캐논(Cannon)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26일 G-STAR에서 최초 공개 예정인 신규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2’도 많이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