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의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후편)'을 발매하고, '드래곤볼 카드 워리어즈'의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

'추가 에피소드: 새로운 각성(전편)'에서 이어지는 추가 에피소드로, 본 DLC에서는 우이스 아래에서 수련한 오공과 베지터가 초사이어인 갓 초사이어인으로 각성에 성공한다. 기를 급격하게 소모하지만 히트 업 중에 콤보가 강력해진다. 또한 극의 '신의 고동'을 획득할 수 있으며 장비하면 히트 업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수행으로 새로운 힘을 손에 넣은 골든 프리저가 보스로 등장한다. 프리저군의 대군세와 맞서는 무리 배틀을 통해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레벨 상한도 300까지 해방되어 Z 전사들을 한계까지 강화할 수 있다.

'드래곤볼 카드 워리어즈'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플래티나 코인으로 카드 슬리브와 플레이매트 등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