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Flamebait Games


스웨덴의 개발사 Flamebait Games가 짧은 얼리 액세스 기간을 마치고 Forge and Fight!를 정식으로 출시하였다. Forge and Fight!는 무기를 만들어나가면서 싸우는 독특한 멀티 플레이 대전 게임이다. 매치메이킹을 통해 다양한 상대를 만나며 팀 혹은 개인으로 싸울 수 있다. 플레이어는 라운드가 종료될 때마다 재료를 추가로 얻게 돼서 그걸로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다.

Flamebait Games는 성공적인 정식 발매를 기념하여 3일부터 6일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체험 기간을 진행 중이다. 해당 기간 중에는 누구든 스팀에 접속하면 게임을 공짜로 플레이할 수 있다.

겨울 전투가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대장장이 검투사가 되어 다양한 무기 부품을 골라 자신만의 무기를 만든 후 전투를 시작하게 된다. 다양한 플레이 아레나, 무기 부품, 온라인 멀티플레이의 개방형 샌드박스 모드 등 각종 모드가 있어 플레이어는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자유롭게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얼리 액세스 기간을 거치며 개선된 매치메이킹 시스템은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플레이어가 바로바로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Forge and Fight! 공식 홈페이지, Discord, Twitter, Facebook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