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액션 어드벤처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의 첫 신규 플레이어블 슈퍼히어로 ‘케이트 비숍’과 '작전: 케이트 비숍 – AIM 처리'가 배포되었다고 밝혔다.

'작전: 케이트 비숍'의 새로운 플레이어블 슈퍼히어로 ‘케이트 비숍’과 게임 내 어벤져스 이니셔티브 이야기의 신규 챕터가 추가된다. 또한 마블 어벤져스 '작전: 케이트 비숍 – AIM 처리'에서는 어벤져스의 능력을 모방한 스킬과 무기를 갖추고 플레이어들에게 도전하는 강력한 새 빌런 어뎁토이드가 등장한다.

AIM 처리의 사전 준비는 몇 주 전 게임 내 전투 상황 테이블에서 모습을 드러낸 불가사의한 신규 타키온 임무와 함께 시작되었다. AIM 처리에서 활의 달인이자 뛰어난 체조선수인 케이트 비숍은 A-데이 이후 닉 퓨리의 실종 사건을 조사하던 중 자신의 멘토 클린트 바톤 (호크아이) 또한 모습을 감추었다는 사실을 알고는 다시 모습을 드러낸다. 시간마저 이동시키는 타키온 균열의 갑작스런 등장에 숨겨진 비밀을 풀어나가던 중, 케이트 비숍은 AIM의 비뚤어진 새 계획을 발견하게 되고, 다시 한번 어벤져스와 함께 일하게 된다.

AIM 처리 이야기는 마블 어벤져스의 재집결 캠페인 종결 후 곧바로 시작하며, 호크아이의 두 가지 이야기 중 전반부에 해당한다. 클린트 바톤의 호크아이는 이후 2021년 초 다시 등장하여 이야기의 후반부를 마무리하며, 추후 어벤져스 이니셔티브에서 진행될 사건들의 기반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