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은 대표 PC MMORPG 'R2'에서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앞두고 오늘(12월 10일)부터 ‘캐릭터명 사전 신청 이벤트’를 시작한다.

12월 17일(목) 오후 8시에 ‘오픈 리부트 서버’가 초기화된다.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아이템 드랍률이 높아 회원들의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는다.

웹젠은 초기화를 앞두고 12월 10일(목) 20시부터 12월 14일(월) 00시까지 4일 동안 캐릭터명 사전 신청을 받는다. ‘R2’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캐릭터명 선점하기’를 클릭하고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웹젠은 ‘캐릭터명 사전 신청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 계정 당 1회에 한해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바꿀 수 있는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x1’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여기에 웹젠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오늘까지 1일 최대 8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존 이벤트’도 12월 17일(목)까지 진행한다.

웹젠은 추후에도 다양한 ‘R2’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장려할 계획이다.

웹젠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