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와 Hazelight 스튜디오는 협동 플레이 전용 경험을 위해 만들어진 장르를 넘나드는 플랫폼 어드벤처 게임인 It Takes Two를 콘솔과 PC 용으로 2021년 3월 26일에 출시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협동 플레이 분야의 업계 리더들이 개발한 It Takes Two는 BAFTA 수상 경력에 빛나는 A Way Out을 제작한 스튜디오인 Hazelight의 차기작이다. 독특하고 다양한 게임 플레이와 환상적인 여정에 얽힌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특징으로 하는 이 게임은 매번 충돌하고 싸우는 커플 코디와 메이가 그들의 차이점을 극복하고 하나로 협력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을 소개한다.

It Takes Two는 거칠고 경이로운 상황 속에서 플레이어를 휘저어 놓지만 단 한 가지 확실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Hazelight 스튜디오의 설립자이자 게임 디렉터인 요제프 파레스는 “Hazelight에서 우리는 항상 게임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경계를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It Takes Two는 여러분을 혼란스럽게 할 겁니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이전 게임에서 배운 모든 것을 가져와 장르를 넘나드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내러티브와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연결하여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플레이어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환상적인 세계에서 상상을 뛰어넘는 챌린지를 겪으며 여행을 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보통 협동 게임에서 기대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를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EA의 서드 파티 콘텐츠 및 개발 담당 SVP인 스티브 포인튼은 "우리는 Hazelight의 두 번째 EA riginals
출시를 위해 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Hazelight는 게임 플레이와 내러티브를 결합하는 매우 독특한 스토리텔링 방법을 사용하여 깊은 몰입감과 흥미진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우리는 모두가 이 게임을 만드는데 사용된 혁신, 재능, 그리고 장인 정신을 직접 경험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플레이어는 협동 전용으로 제작된 스릴 넘치는 플랫폼 어드벤처 게임인 It Takes Two에서 마법 주문으로 인해 인형으로 변한 코디와 메이의 입장이 되어 완전히 새로운 상상을 뛰어넘는 흥미로운 여정을 시작하고, 예측할 수 없는 세상의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환상적인 세계에 갇혀 두 사람의 분열된 관계를 구하기 위한 도전을 수락할 수 있다. It Takes Two에서 플레이어는 속옷을 조종하거나 윙윙거리는 나이트클럽에서 디제잉을 하는 것과 같은 매우 다양한 게임 플레이 도전을 협업하여 진행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모든 새로운 레벨에서 연계성을 갖는 캐릭터 능력과 함께 예상치 못한 장애물, 유쾌한 순간을 게임 고유의, 은유적으로 표현된 게임 플레이 경험을 통해 자신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협동 게임을 즐기려면 친구 패스*를 통해 무료로 친구를 초대하여, 협업해야만 해결할 수 있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도전과제를 해결해야 한다. 격렬한 진공청소기부터 사랑의 전문가, 갱스터 다람쥐, 마법의 스노우 글로브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 극복해야 할 우스꽝스러운 도전들이 배치되어 있어 플레이어는 지루할 틈을 느낄 순간이 없을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친구와 함께 로컬 또는 온라인 협동**에서 팀을 구성하여 아무도 막을 수 없는 듀오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It Takes Two는 PlayStation®4, Xbox One, Origin™ 및 Steam PC 용으로 2021년 3월 26일 전 세계 출시될 예정이다. PlayStation 4 또는 Xbox One 용 It Takes Two를 구매한 유저는 출시일에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차세대 버전 게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예정이다. It Takes Two에 대한 최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