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연말연시를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게이머들을 위해 자사 게임들에 대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2021년 1월 19일까지 유비스토어(Ubisoft Store), PSN(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닌텐도 스위치 등 게임 플랫폼별로 나뉘어 진행된다. 유비스토어에서는 18일부터 2021년 1월 8일까지, PSN에서는 22일부터 2021년 1월 19일까지,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17일부터 2021년 1월 10일까지 각 플랫폼별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저스트 댄스 2021, 와치독: 리전 등 올해 하반기 출시된 유비소프트의 신작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게임들에 대한 파격적인 가격할인도 이어진다. 아노 1800,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레인보우식스 시즈, 파크라이 5, 포 아너, 차일드 오브 라이트, 페르시아의 왕자 등 유비소프트의 거의 모든 게임들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유비스토어 이용자들은 코드 입력란에 ‘WELCOME2021’을 기입하면 할인된 최종가격에 추가적으로 21%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유비소프트의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코로나19 확산 및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게이머들에게 연말연시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비소프트는 올해 초부터 ‘집에서 게임을 즐기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자’는 뜻의 ‘Play Your Part, Play at Home’ 사회 공헌 캠페인을 진행한바 있다.

유비소프트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유비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할인 품목 및 세부 내용은 각 게임 플랫폼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