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이즈


넷이즈가 퍼블리싱하고 부밍 게임즈가 개발한 3인칭 PC 액션 전략 RPG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에서 21일(월) 뉴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폭설:몰아치는 한기’를 앞두고 세계관에 얽힌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번 업데이트 타이틀은 새로운 시즌 ‘폭설:몰아치는 한기’이며 이 전 시즌인 ‘화염과 칼날: 원정의 시작’ 결산을 진행 중이다. '영토전 결산 보상' 과 '랭크전 결산 보상'
이 있으며 인 게임에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하였다.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세계와 이야기를 깊게 파고들며, 게임을 하며 만날 동료들과 어떤 일을 겪는지 담아냈다. 동시에 ‘폭설:몰아치는 한기’ 세계관도 공개된다. 전쟁을 통해 피해를 본 피난민들이 ‘클레멘스 성’으로 도망치며 중간에 일어나는 이야기가 특징이다.

한편 ‘컨커러스 블레이드’에서는 14일(월)부터 “Acquird Child's Play”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유용한 아이템 ‘전쟁 코인’ ‘전공’ ‘부대 경험치 카드’등을 수령할 수 있다. 그 외로 ‘과거의 대잔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컨커러스 블레이드' 세계관 스토리는 공식 카페에서 살펴볼 수 있고, '컨커러스 블레이드' 뉴 시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