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낚시 체험 게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의 겨울 무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배포된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의 겨울 무료 업데이트에서는 지난여름에 선행 개방되었던 '크리스털 소라게'를 낚을 수 있는 환상의 스테이지 '크리스털 동굴'과 '앵글러 파티'에서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가 추가된다.
◆ Nintendo Switch 오리지널 환상급 '크리스털 소라게' 등장!
메달 모드에 있는 그레이드 업 개발에서 개발을 완료하고, 갯바위 스테이지에서 열쇠어를 낚으면 '크리스털 동굴'에 갈 수 있다. 크리스털 동굴에서 Nintendo Switch 버전 오리지널 환상급 '크리스털 소라게'를 낚아보자.
◆ '앵글러 파티'에 '1인 모드' 추가!
'앵글러 파티'에 '1인 모드'가 추가되었다. 이 모드에서는 CPU와 대전하여 승리하면 메달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앵글러 파티의 일부 미션에 신기록이 표시된다. 상위 랭킹과 신기록을 목표로 낚아보자.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은 Joy-Con을 흔들어 낚시찌를 던지고 다른 한 손으로 Joy-Con을 돌려 릴을 감는 '낚싯대 쥐기'로 낚시 동작을 재현한 게임이다. 물고기의 반응에 따라 HD 진동이 전해져서 짜릿한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전 세계의 바다에서 월척을 공략하는 '모험 모드'(1인 플레이), Joy-Con 나눔 플레이로 4인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대회 모드'도 포함되어 있으며, 플레이 스타일에 따른 세 가지 모드로 온 가족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