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액티비전(Activision)이 공동 개발중인 전략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이 각종 지표에서 두각을 나타내면서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QWO는 지난 2일 선보인 CBT(클로즈베타) 사이트가 현재까지 총 방문자 수 50만명을 돌파하고, 테스터 모집 1주일만에 2만 5천여명을 넘어서는 등 뜨거운 호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QWO는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게이머층을 보유한 글로벌 명작 FPS ‘퀘이크’ 시리즈의 최신작에 걸맞게 상세한 게임정보가 지속적으로 공개되면서 게이머들의 CBT 사이트 방문이 폭주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사이트 등 각종 게시판에서 보여지는 열기도 뜨겁다. 테스터 모집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인류 최후의 전쟁 ‘QWO’가 오리지널 게임을 뛰어넘는 멋진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전략 구현과 협동 플레이의 참신한 재미가 살아있는 ‘QWO’ 테스트에 꼭 참여하고 싶다”는 등 기대심리가 담긴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있다.



한편, 1만명의 대규모 테스터로 1차 CBT를 시작하는 QWO의 테스터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계속되며, 테스터 신청을 독려하는 ‘스트로이언트 셀(스트로그 보병 치료킷)을 모아 경품으로 부활시켜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CBT 사이트를 통해 진행중이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본격적인 CBT 시작에 앞서 게이머들이 보여주시는 폭발적인 반응에 거듭 감사드린다”며 “그동안 맛보지 못한 FPS의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QWO가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CBT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