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의 MMORPG 3인방 ‘뮤 온라인’, ‘뮤 블루’, ‘썬:월드에디션’이 오늘 부터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2009년에도 ‘뮤 온라인’에 대한 장수 고객들의 계속 된 성원과 ‘뮤 블루’의 성공적인 런칭, ‘썬:월드에디션’의 해외 선전과 국내 시장 재도약 등으로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냈으며, 고객과 함께 뜻 깊은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감사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뮤 온라인’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마을’과 NPC 등을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산타클로스 몬스터’를 사냥한 고객은 산타마을 입장권을 획득할 수 있다. 산타마을에서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린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 캐시 및 아이템을 제공한다. 산타마을 내 ‘산타클로스 NPC’ 에게서는 루돌프 펫 등의 아이템과 능력치 향상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9월 1일 이후 정액이 만료된 고객들에게는 경험치 상승 아이템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도 새롭게 마련했다.


‘뮤 블루’는 모든 고객에게 눈사람 변신 반지와 루돌프펫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며, 오는 24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 상품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썬:월드에디션’에서는 10일부터 2010년 1월 7일까지 약 1달 간 연말 이벤트가 계속 된다.


모든 고객들은 마을 내 3명의 산타클로스에게 받은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각각의 산타클로스에게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동일한 아이템 10개를 모으면 방어구, 펫 등 게임 내 아이템이 선물로 담긴 상자를 받을 수 있다.


PC방 사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같이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 사용 시간 별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며, 총 누적 사용시간에 따라 전자사전, MP3 플레이어 등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젠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올 한 해 동안 웹젠 게임들이 재도약 할 수 있도록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오는 2010년에는 ‘헉슬리: 더 디스토피아’, ‘뮤2’ 등 새로운 작품들을 통해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웹젠이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게임도 즐기면서 뜻깊은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젠 게임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 공식 홈페이지(www.webzen.com) 및 각 타이틀 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썬:월드에디션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