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슈퍼박스


슈퍼박스는 모바일 신작 '스푸키즈팡(영문명 : Spookiz Pang)'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출시 한다고 밝혔다. 스푸키즈팡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8억 뷰를 달성한 유명 애니메이션 '스푸키즈' IP 기반의 버블 슈팅 게임이다.

게임은 주어진 슈팅 횟수 내에 버블을 모두 터뜨리거나 버블에 갇힌 스푸키즈를 구하는 미션수행을 통해 다양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버블 슈터 장르 캐쥬얼 게임으로 유저들은 기본 캐릭터들과 함께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특정 스테이지 돌파 등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또 다른 캐릭터들을 만나는 특별한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고, 특별 아이템을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가 특징이다.

또한, 상황에 따라 별도의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 연속으로 버블을 터뜨려 부스트 게이지를 채우고 이렇게 활성화된 부스터로 모든 버블을 한번에 터뜨리는 핵폭탄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푸키즈팡'은 유저가 플레이 횟수에 제한 받지 않도록 하트 시스템을 배제했으며 인터넷 연결 없이도 어디서든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슈퍼박스 조형우 대표는 "'스푸키즈팡'은 시원한 이펙트와 귀여운 애니메이션을 가미하여 재미요소를 극대화 하였다"며, "남녀 노소 모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많은 분들의 성원을 부탁드린다"고전했다.

'스푸키즈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슈퍼박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