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네이콘의 사냥 게임 ‘헌팅 시뮬레이터 2 엘리트 에디션’ PS4, PS5 한국어판을 오늘(3월25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가격 6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헌팅 시뮬레이터 2’는 텍사스의 사막과 콜로라도, 그리고 유럽의 숲을 배경으로 약 30여종의 동물을 사냥할 수 있는 사냥 게임이다.

브라우닝이나 윈체스터, 부쉬넬 등 160여종의 실존하는 무기와 도구, 장비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발자국을 추적하여 사냥감을 찾아내야 하고, 때로는 사냥개와 함께 동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 게임 특징

-사냥의 시간이다
수렵 기간이 시작되었다. 숨 막히게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최고의 무기와 도구, 장비를 선택하고 사냥개와 함께 다양한 동물들을 찾아 떠나자.

-오픈 월드에서 진행되는 헌팅 액션
15제곱킬로미터가 넘는 광활한 오픈 월드로 표현된 콜로라도의 평원과 텍사스의 사막, 동유럽의 숲을 탐험하라.

-다양한 동물들
최고의 사냥술을 사용해 33종의 동물을 자연 서식지에서 추적하라. 발자국을 추적하여 사냥감을 찾아내라.

-게임 경험의 중심축을 이루는 리얼리즘
첨단 인공 지능으로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동물들을 사냥하라. 트로피가 손상되지 않도록 정확하게 조준하라.

-충성스러운 반려동물
사냥개와 함께 사냥감을 쫓자. 래브라도 리트리버, 저먼 쇼트헤어드 포인터, 비글은 각각 특유의 사냥 속성을 지니고 있다.

-폭넓은 장비
최고의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160여 종의 무기와 도구, 의류 아이템으로 장비를 갖추자. 브라우닝, 윈체스터, 부쉬넬, 크립텍, 버니-캐론 등 다양한 브랜드의 장비들을 만나볼 수 있다.

‘헌팅 시뮬레이터 2 엘리트 에디션’ PS4, PS5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