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액티비전(Activision)이 공동 개발중인 전략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이 비공개 시범 서비스(CBT)를 앞두고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은 영화 ‘트랜스포머’, ‘캐러비안의 해적’ 등 할리우드 대작 영화의 주요 장면 CG를 연출한 홍재철 감독이 국내 게임을 소재로 최초로 작업한 게임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QWO가 지닌 시대적, 공간적 배경 스토리가 가미된 풀 3D 영상으로 제작해 마치 한편의 영화를 관람하는듯한 느낌을 게이머에게 선사하고 있다.

QWO 프로모션 영상은 압도적인 기술력과 무기체계를 갖춘 침략자 ‘스트로그(STROGG)’ 와 인류의 생존을 위해 맞서는 ‘지구방위군(GDF)’ 이 일진일퇴의 공방전을 벌이는 대규모 전투상황을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구현했다.

아울러 스토리를 가미해 전투도중 포로로 잡힌 ‘지구방위군(GDF)’이 침략자인 ‘스트로그(STROGG)’ 로 변화하는 모습을 실감나게 구현하여 헐리우드 영화 속의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QWO는 이드 소프트웨어, 액티비전이 지닌 뛰어난 명성과 FPS 개발명가로 우뚝선 드래곤플라이의 우수한 개발력이 집약된 ‘퀘이크’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오는 28일까지 1만명 CBT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다.


☞ 퀘이크워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 바로 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