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액션 RPG 헬게이트: 레저렉션(http://hg.hanbiton.com)이 신규 서버 오픈 이후 최초의 패치인 ‘어비스 연대기’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헬게이트는 어비스 연대기 패치를 통해 13종의 신규 지역과 30종의 퀘스트, 신규 보스 몬스터 4종을 포함한 신규 몬스터 등 다양한 컨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신규 맵들은 런던 지역과 가상 공간을 넘나들며 판타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맵들로 유저들은 그 안에서 기존의 시나리오와 연결된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어 보다 방대하고 환상적인 모험을 펼치게 된다. 신규 맵 중 ‘팰러먼트 광장’은 15층으로 되어있는 방대한 맵으로써, 지하 각 층 마다 유저 레벨에 맞는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7종의 신규 얼굴과 머리 모양이 추가되어 더욱 개성 있고 멋진 영웅으로 변신도 가능해졌다. 어비스 지역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무기 아이템 9종과 18종의 상위레벨 방어구 역시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헬게이트는 어비스 연대기 패치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월 12일까지 실시하는 ‘헬게이트를 열어라’에서는 1시간 플레이 할 때마다 1개의 열쇠를 획득하게 되는데, 이를 통해 세계일주 항공권과 32G 아이폰,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 헤드셋과 스피커 등의 푸짐한 경품과 총 700만 헬: 캐시, 경험치 팩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이 랜덤으로 당첨된다.

오는 1월 12일까지 헬게이트의 육성법이나 아이템 세팅 등 다양한 팁을 올리는 유저들과 오는 1월 31일까지 어비스 지역의 멋진 스크린 샷을 올리는 유저들에게는 부활주문서와 파워메세지 등의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하며, 어비스 업데이트의 최종 보스인 ‘벨리얼’을 가장 먼저 잡는 유저에게 혜택을 주는 ‘벨리얼을 잡아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보급병을 만나라’이벤트도 이달 29일까지 계속 진행한다.

한편, 어비스 패치 업데이트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더욱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유저들에게 더 많은 정보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 레저렉션의 신규 서버 오픈 이후 많은 유저들이 새로워진 헬게이트를 경험하고 흡족해하고 있다며, 이번 어비스 연대기 패치를 통해서 더욱 신선하고 풍성한 재미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