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FPS '발로란트'에 에피소드 2의 마지막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인 ‘브리즈’와 함께 무기 스킨과 배틀 패스가 추가된다.

‘브리즈’는 열대 해변 기후의 외딴 섬으로, 이전 출시 되었던 ‘아이스 박스’와 달리 밝고 화려한 분위기의 맵이다. 플레이어는 ‘브리즈’ 내에서 푸른 바다와 야자수를 배경으로 삼아 섬 내부의 오래된 요새를 탐험하게 된다. 맵 곳곳에 위치한 넓은 개방 공간과 직선으로 이루어진 긴 통로에서 벌어지는 원거리 교전을 통한 중앙 지역 장악이 이번 ‘브리즈’ 맵의 핵심이다.

신규 무기 스킨으로는 ‘포세이큰’이 추가된다. 이번 무기는 섬세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플레이어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소버린’ 무기 스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적을 처치 시 마무리 효과로 펼쳐졌던 타락한 날개가 흩어지는 등 맹세를 깨버린 소버린 병사가 ‘포세이큰’으로 타락한 후의 어두운 이면을 나타내면서도 ‘소버린’ 특유의 섬세함과 우아함을 유지하기 위한 개발자들의 고민을 담았다.

이번 스킨은 밴달, 오퍼레이터, 스펙터, 클래식, 근접 무기에 적용되며 가격은 프리미엄 에디션 등급에 해당된다.

배틀 패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배틀 패스에서는 변형 가능한 라이트웨이브 프렌지 스킨이 보상으로 포함되어 구매 없이 스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 행운의 토끼 총기 장식과 신규 스프레이와 카드를 획득 가능하며, 유료 패스를 구매할 경우 3종의 추가 스킨 및 추가 총기 장식, 스프레이를 획득할 수 있다.

에피소드 2 - 액트3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와 발로란트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