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2K
2K와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첫 영상 메시지를 통해 추후 출시 예정인 프로레슬링 게임 시리즈 ‘WWE 2K22’의 개발 과정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주얼 컨셉 팀은 미디어와 콘텐츠 제작자, WWE 2K 커뮤니티와의 활발한 소통을 약속하고 발전된 시리즈를 향한 첫걸음으로 WWE 2K22의 개발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할 방침이다.
이의 일환으로 캐릭터 모델, 경기장 디자인, 모션 캡처, 안면 스캔, 오디오 샘플, 머티리얼 텍스처 등 다양한 게임 요소들을 WWE 2K22 개발자 소셜 미디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WWE 2K22에 관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
▶ [뉴스] 넥슨vs아이언메이스, 첫 정식재판 23일 진행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프리뷰] 청춘의 리듬을 풋풋한 퍼포먼스로, 브릿지뮤직의 '28'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
▶ [뉴스] LCK 서머, 6월 12일 디플러스 기아vs한화생명e스포츠로..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동영상] 직접 해본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플레이엑스포 대원.. [6]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리뷰] 넌 3등신일 때 빛나, '이스 메모와르: 펠가나의 맹세' [5]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