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 Global


IP를 보유한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금일 신규 영웅 로젠실, 클로테르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신규 영웅 로젠실, 클로테르 출현 소식이다. 로젠실은 제국의 빛 초절스킬을 가지고 있는 힐러로 최대 5번의 디버프도 면역이 되는 고유기술도 보유하고 있다. 진영은 “제국의 빛”. “공주 연맹”, “초월 영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앞서 말한 초절스킬을 보유해 초절스킬을 들고있는 딜러형 영웅들의 딜 손실을 막아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나 PVP에서 활약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으로 클로테르는 “제국의 빛”, “전략의 대가” 진영으로 이루어져 있고 PVP한정 부활 효과를 무효화시키는 고유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물리공격 및 마법공격 스킬을 두루두루 보유하고 있어 적 상성에 따라 유연한 스킬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SP 엘윈, SP 프레아도 등장한다. SP 엘윈같은 경우 PVE에서는 여전히 활약중이지만, PVP에서는 서밋 아레나 시즌1~3에서까진 활약을 하다가 많이 주춤한 상태였는데, 이번 SP 각성으로 인하여 다시 한번 PVP에서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P 프레아 역시 고정 피해의 최고봉 답게 그 명맥을 다시 한 번 유지할 수 있을지 매우 큰 기대가 된다.

다음 업데이트 내용으로 피규어 갤러리와 훈련장이 신규로 추가된다. 먼저 피규어 갤러리는 평소에 본인이 좋아했던 영웅이나 병사를 수집하고 진열해 감상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밝혔다. 신규로 추가되는 훈련장에는 각 병종의 속성 능력치를 강화하는 것과 더불어 신규 병사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먼저 스토리나 비경 진행 시 최대 2배속으로 플레이가 가능했던 부분을 3배까지 늘린다. 그리고 여단전 진행에 있어 지루함을 느꼈던 유저들을 위해 소탕 기능도 추가된다. 또한 70레벨 여단전을 오픈해 고레벨 유저들은 더욱더 많은 포인트 획득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전했다.




많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2주간 진행하는 로그인 이벤트와 신규 버전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하는 5일 이벤트도 함께 오픈된다. 그리고 최종 보상으로 SP 엘윈의 각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희망 이벤트와 더불어 비경 이벤트 “한여름의 인기 랩소디”도 오픈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운명의 문 도전 횟수를 2배 늘려주는 전설의 문 이벤트와 기간 내 접속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스킨 역시 준비되어 있다라고 알렸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한정판 스킨도 대규모로 복각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