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오늘부터 자사 카카오톡 채널에서 ‘게임 홈파티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https://bit.ly/3foUNOW)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5월 30일 (일)까지 ‘게임 홈파티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발매한 Nintendo Switch™용 인기 게임 타이틀 7종 가운데 플레이하고 싶은 타이틀을 고르고, 선택한 이유 등을 이벤트 참여 폼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자신이 선택한 게임 타이틀(소프트 당 1명, 총 7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 교환권(10명)을 증정한다.

◆ 반남코 게임 홈파티 지원 이벤트 - “소원은 내가 빌고, 선물은 반남코가 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남녀노소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인기 타이틀을 엄선해 구성한 이벤트”라며, “본 이벤트를 통해 길어지는 집콕 생활에 활력을 더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