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RPG '테일즈 오브 코몬즈(이하 TOC)’의 시나리오를 전격 공개했다.



‘테일즈 오브 코몬즈’는 전 세계적으로 1,000만장 이상 콘솔 패키지 판매고를 올린 NAMCO BANDAI Games Inc.의 유명 RPG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모바일 게임으로, 판타지 소설을 능가하는 시나리오와 국내 모바일 게임 중 최고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이다.



이번에 공개된 ‘테일즈 오브 코몬즈’의 시나리오는 만남, 태동, 격진, 결별, 슬픈 노래 등 총 5개의 테마로 나눠지며, 호기심 왕성한 밝은 청년 ‘알빈’과 시원시원한 성격과 배려심이 많은 소녀 ‘세피나’의 운명적 만남을 시작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 들과 함께 세상을 파괴하려는 악과 대결하는 모험을 담고 있다.



윈디소프트 모바일 사업팀 김지은 팀장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테일즈 시리즈의 모바일 RPG게임도 국내 유저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원작의 명성을 이어갈 테일즈 오브 코몬즈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본의 유명 캐릭터 디자이너인 ‘시이나 유우’가 디자인한 포스터가 금일 공개 됐다. 이번 포스터에서는 ‘알빈’, ‘세피나’와 ‘카나’ 등 메인 등장 인물들의 삼각 구도를 배경으로 담고 있으며, ‘테일즈 오브 코몬즈’의 전반적인 판타지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