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히든몬스터


게임 컨설팅 전문기업 '히든몬스터'가 최근 중소벤처기업부를 통한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목) 밝혔다.

국내외 대형 게임사를 거친 게임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지난 2020년 9월 설립한 히든몬스터가 이번에 획득한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 인증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지난 2월 '민간주도 벤처확인제도'를 도입하며 신설된 유형이다.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 인증은 '벤처확인위원회'가 신기술(제품)여부, 기술성숙도, 기업가정신 등 14개 지표를 통해 기술혁신성과 사업성장성을 중심으로 기업의 잠재적 성장 역량을 평가해 선정한다.

또한,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 제25조에 의거, 일반 기업과 비교했을 때 기술성이나 성장성이 상대적으로 높은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이기 때문에 기술력, 혁신성, 성장가능성 등을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다.

법인 설립 8개월만에 벤처기업 인증을 받으며 기술력과 사업성을 모두 입증 받은 히든몬스터는 국내/외 대형 게임 게임사들과 함께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그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B2B 플랫폼 구축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히든몬스터 관계자는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히든몬스터 구성원과 현재 보유하고 있는 기술들이 혁신적인 성장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로 볼 수 있다"며, "非대면 중심의 시장 변화 속에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게임 컨설팅 및 사업/ 서비스 전략 파트너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