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호평 판매 중인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의 전 세계 누계 출하 수 10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은 현대 도쿄를 무대로 연속 엽기 살인의 수수께끼를 쫓는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 게임이다. 2021년 4월 23일에 발매한 Remastered판은 최신 하드웨어에 대응하여 파워업된 정교하고 아름다운 비주얼, 60fps(초당 60프레임)로 향상되어 매끄러워진 표현과 빠른 반응 속도의 액션 배틀, 아울러 미국/유럽판 발매 시 수록된 영어 음성을 추가한 전 세계 사양으로 본 타이틀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세가는 100만장 돌파를 기념하여 오늘 6월 16일(수) 부터 6월 23일(수)까지 기간 한정으로 PS5™ 전용 소프트웨어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Remastered'와 PS4™ 전용 소프트웨어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신 가격판'의 다운로드판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100만장 돌파 기념 선물 증정 캠페인 개최!

100만장 돌파를 기념하여 아시아 각 지역의 세가 공식 SNS 계정에서 선물 증정 캠페인을 실시한다. 상품은 'PlayStation Store 카드 5만원권'. 게임에 관련된 코멘트를 수집하여 실시하므로 꼭 참가해 보자. 캠페인 응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