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신작 모바일RPG '테일즈 오브 코몬즈(이하 TOC)’의 게임 시스템을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TOC’는 전 세계적으로 1,000만장 이상의 콘솔 패키지 판매고를 올린 NAMCO BANDAI Games Inc.의 유명 RPG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리니어 모션 배틀 시스템(LMBS)’은 테일즈 시리즈 고유의 특징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액션적 요소가 가미된 전투를 선보이며, 4명의 캐릭터를 활용한 전투대열 형성 및 각 캐릭터 별 전투행동 패턴을 조작해 보다 전략적인 액션도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를 상징하는 여러가지 칭호를 통해 성장 가능한 ‘칭호시스템’, 게임 중 얻은 식재료 아이템의 조합으로 만든 요리를 통해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조합시스템’, 게임 진행 중 캐릭터 간 대화를 엿들어 정보를 얻는 ‘스킷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이 있다.

윈디소프트 모바일 사업팀 김지은 팀장은 "테일즈 시리즈 특유의 시스템을 잘 살려 기존작에 뒤지지 않는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테일즈 시리즈의 모바일 RPG도 국내 유저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윈디모바일 사이트에서 새롭게 리뉴얼 된 ‘TOC’ 페이지에서 ‘TOC’ 게임소개 및 특징, 세계관을 비롯해 게임방법 등을 공개하며, 윈디모바일에서 자체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윈디모바일 카페에서도 ‘TOC’ 공략 및 팁, 게임일지, TOC!TALK 등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TOC’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윈디모바일 사이트(http://www.windymobile.com)및 윈디모바일 카페를(http://cafe.naver.com/windym.cafe)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