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에픽게임즈 ]


'포트나이트'에 여름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여름을 맞아 ‘우주의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우주의 여름’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많은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았던 포크리 기간 한정 모드를 다시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 테마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도 진행이 된다. 기간 한정 모드와 퀘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기간 한정 모드와 퀘스트를 완료하면 머리가 띵 아이스크림 등 장신구와 다양한 디자인의 클라우드 라마 보드 글라이더, 서핑보드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퀘스트 완료 횟수에 따라 빌리버 비치 로딩 화면, 막대 아이스크림 랩핑 시트지, 작은 아이스크림 트럭 이모트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름용 신규 의상과 번들도 출시됐다. 아이템을 이용하면, 한여름 마이다스, 해변 보디가드 브루투스, 스쿠바 크리스탈, 해변 줄스 등 여름 분위기를 만끽하는 섬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섬머 드리프트, 언필리 등 기존 여름 의상도 아이템 상점에서 다시 출시됐다.

한편, 3년 전 기간 한정 모드로 '포트나이트'에 처음 등장했던 타노스가 다시 '포트나이트'를 찾았다. 플레이어들은 최초로 출시되는 타노스 아이템을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매드 타이탄’ 타노스 의상과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이 전부 들어 있는 인피니티 건틀렛 등 장신구 등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타노스 아이템은 오는 27일 아이템 상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에서 여름을 맞아 뜨거운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우주의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그동안 사랑받았던 다양한 기간 한정 모드와 퀘스트 그리고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아이템으로 시원하게 여름을 즐기시기를 바라며, 오랜만에 '포트나이트'를 찾아온 타노스의 아이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우주의 여름’ 이벤트와 타노스 아이템 출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