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킹넷 홍콩 ]


킹넷 홍콩(Kingnet HK)은 자사의 여성향 모바일 게임인 ‘여왕천하’의 장기 이벤트 ‘여왕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여왕이 집권하는 게임 스토리와 환경을 사실적으로 구축한 궁정 시뮬레이션 RPG ‘여왕천하’는 왕궁을 전략적으로 제정하고, 메인 미션을 공략하며 게임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는 게임이다. 최고 권력을 가진 여왕 역할을 체험하며 국가의 번영을 위해 자신만의 전략으로 국가를 운영해 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후, ‘여왕천하’는 이용자에게 장기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장기 이벤트인 ‘여왕기원’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이 이벤트는 매일 풍성한 혜택과 은화 등의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매일 1회 참여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망조’, ‘일반’, ‘길’, ‘대길’로 구분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참여 시간을 기준으로 이벤트의 메인 페이지에서는 최신 이벤트 결과와 이용자의 닉네임이 업데이트되어 즐거움을 더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 기능 및 이벤트 등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