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오픈 월드 모터 스포츠 게임 더 크루 2(THE CREW® 2)의 기간 한정 무료 플레이 및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더 크루 2 기간 한정 무료 플레이 이벤트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Windows PC, Playstation®4, Playstation®5, Steam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더 크루 2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동안 더 크루 2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인 ‘Season 3 Episode 1: US Speed Tour East’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Season 3 Episode 1: US Speed Tour East에서는 Dodge Challenger SRT® Demon Interception Unit, Porsche 911 Speedster 등 멋진 차량을 운전하며 수백가지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개인 혹은 단체 협동 레이스를 즐기며 미국 전역을 누빌 수도 있다. Season 3 Episode 1: US Speed Tour East는 오는 7일 게임 내 정식 적용된다.

더 크루 2 특별 할인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해당 기간 동안 더 크루 2 게임 및 시즌 패스를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무료 플레이 이벤트 이후에 게임을 구입해도 본인이 저장해 놓은 캠페인을 계속 이어갈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먼저 경험해 보고 구입을 고려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 세계 3천만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즐기는 더 크루 2는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미국을 배경으로 다양한 이국적 컨셉의 자동차, 자전거, 보트, 비행기 등을 통해 모터 스포츠의 스릴 넘치는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미국 동부와 서부 해안을 아우르며 지역 곳곳을 탐험하고 스트리트 레이싱, 오프로드, 프로 레이싱, 프리 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할 수 있다. 더 크루 2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