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배틀 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에 신규 기체 ‘프리덤 건담’을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정식 출시 후 첫 에이스 기체로 등장한 ‘프리덤 건담’은 강력한 등부의 플라즈마포, 허리의 레일건, 빔 건 등을 이용한 중거리 공격을 구사한다.

타겟에 공격을 명중시키거나 시간이 경과하면 에너지 게이지가 충전되는 것이 특징이며, 완충될 경우 자동으로 폭주 모드를 발동,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고, 부스트 소모는 30% 감소해 뛰어난 기동력을 자랑한다.

전투에서도 막강한 화력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타겟과의 거리를 벌리며 대전을 펼칠 수 있어 근접 기체 컨트롤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특히 전용 파일럿인 키라 야마토[프리덤 건담]를 탑승시키면, 미티어와 결합해 전탄 발사로 대량의 대미지를 입히고, 타겟을 날려버리는 강력한 필살기 사용이 가능하다.

프리덤 건담은 오는 8일까지 보급 메뉴의 에이스 기체에서 얻을 수 있으며, 전용 파일럿인 키라 야마토[프리덤 건담]도 보급 메뉴의 에이스 파일럿에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건담 슈프림 배틀’은 수준 높은 3D 그래픽과 일러스트로 제작된 건담 액션 배틀 게임으로, PVP 모드와 원작 스토리 기반의 스토리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건담 기체와 파일럿을 수집하고 강화하며, 나만의 강력한 팀을 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겨루며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건담 슈프림 배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