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 시리즈' 누적 판매량 1,500만 장 달성
전세윤 기자 (desk@inven.co.kr)
주식회사 아틀라스(대리인, 오하시 오사무)가 페르소나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1,500만 장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틀라스가 지난 달 30일에 공시한 결산공고에 의하면 지난 1년 간, '페르소나 5 더 로열'은 약 180만 장이 판매되었고,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는 약 130만 장, '페르소나 4 골든'은 약 90만 장 판매되었다고 밝혔다.
결산공고는 2020년 4월 1일 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 집계되었으며, 아틀라스 측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로 인한 외출 자제에 따른 재택 내 소비 영향과 가정용 게임기의 차세대기 발매(PS5, XSX|S), 디지털 판매의 진전으로 인해 게임 수요가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이어 아틀라스는 앞으로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수익 기회의 다양화, 클라우드/5G와 같은 기술과 인프라의 발전에 따른 글로벌 게임 시장의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페이스북에서는 7월 2일, 페르소나 4 골든의 Steam 판매량이 100만 장이 되었다고 알렸다. 자세한 사항은 아틀라스 2021년 결산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링크:
● 아틀라스 2021년 '결산공고'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페이스북
전세윤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귀여움이 2배! 파판14 폴가이즈 콜라보, 2계단 순위 상..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3 |
▶ [뉴스] 광주시, '5·18 왜곡게임' 삭제 이끈 초등생에 표창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출시 5일만 양대마켓 매출 1위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인터뷰] '넷마블그룹노조'가 바꾸고 싶은 노동자의 하루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21]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5]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9]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8]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