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2021년 하반기 대대적인 변화 1탄으로 ‘루키 월드’ 컴백 및 스킬 업데이트를 진행 한다고 금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렸다.

먼저, ‘루키 월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7월 7일부터 27일 자정까지 진행 될 예정으로 선점 시 ‘강화 라 스킬북 상자’ 아이템이 전원에게 지급 된다. 눈 등급 스킬 업데이트는 각 종족 별로 진행 되며, 레벨이 눈 1등급 (251레벨) 3차 승직 이상인 경우 습득 가능 하다.

슬레이어 종족은 에이션트 블레이드, 쉴드 프레셔, 차르 봄바, 디바인 샤이어, 오라 워터폴등 5종을 배울 수 있다. 뱀파이어 종족은 블러디 봄, 커즈 그레이브야드 등 2종을 배울 수 있다. 아우스터즈 종족은 차크람 나이프, 샐러맨더, 아이스 니들, 퓨리 오브 어쓰 등 4종을 배울 수 있다.

눈 등급 스킬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 되는데, 2021년 7월 7일부터 28일까지 게임 접속 시 ‘전문 면허증’ 아이템이 지급 된다.

마지막으로 6월 23일부터 8월 25일까지 보다 안전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 개인 정보 보호 캠페인이 진행 중에 있으며, 본인 인증 후 개인 정보 업데이트 시 잠재 옵션 강화석 상자, 시커석, 혈흔, 특수 방어구, 최강 무기까지 얻을 수 있는 ‘GM 희귀한 선물 상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금일 오랜 시간 기다려 준 유저 분들에게 새롭게 준비한 눈 등급 레어 스킬 업데이트 및 초보자 성장 특화 서버 ‘루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하게 되었다며, 2021년 하반기에도 ’다크에덴’은 유저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친구가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루키 월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및 눈 등급 레어 스킬 업데이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다크에덴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