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EA와 R&A는 15일 EA SPORTS PGA TOUR에서 역사적인 챔피언십의 150번째 에디션을 기념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골프의 본고장’인 올드 코스에서 열린 골프의 오리지널 챔피언십인 디 오픈 챔피언십은, 2022년 봄에 게임이 출시될 때, EA SPORTS PGA TOUR의 유서 깊은 세인트 앤드류스 링크스의 귀환을 통해 고도된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코스의 오랜 역사를 기리는 동시에 이 거대한 마일스톤을 기념할 예정이다.

디 오픈의 유서 깊은 역사와 150회의 챔피언십에서 영감을 받은 EA SPORTS는 1990년부터 골프 비디오 게임을 만들어 온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차세대 골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EA SPORTS PGA TOUR 플레이어는 세인트 앤드류스 링크스에서 올드 코스를 플레이하는 것 외에도 아날로그 및 새로운 스윙 메커니즘과 함께 복귀하게 될 3-클릭 스윙 방식과 같은 팬들이 좋아했던 게임 플레이의 요소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내용은 향후 더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R&A의 최고 경영자인 마틴 슬럼버스는 “EA와 협력하여 EA SPORTS PGA TOUR를 통한 150회 디 오픈을 축하하는 자리에 전 세계의 골퍼와 플레이어를 한데 모으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EA Sports는 매우 사실적이고 몰입도 높은 게임을 통해 더 많은 청중에게 골프를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160년 이상의 골프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디 오픈은 1860년에 첫 번째 챔피언을 탄생시켰으며, 골프 챔피언십의 근원으로 알려져 있다. 챔피언십은 이러한 과거를 축하하며, 클라레 저그와 “올해의 챔피언 골퍼”라는 타이틀을 걸고 다시 한번 유명 선수들을 한데 모아 160년 역사의 다음 단계로 나아간다.

더 오픈은 EA의 Frostbite 엔진을 통해 플레이어가 차세대의 진정성을 경험할 수 있는 메이저 대회 중 하나가 될 것이며, 이는 동급 최고의 골프 게임을 만들어온 EA SPORTS의 역사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EA SPORTS PGA TOUR는 마스터스 토너먼트, PGA 챔피언십, U.S. 오픈 챔피언십, 오픈 챔피언십 등 4개의 골프 메이저 챔피언십을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유일한 게임이다. 골프 팬들은 각 토너먼트의 독특한 분위기와 사이트를 경험하고, THE PLAYERS 챔피언십 및 FedExCup 플레이오프에서 진정한 경쟁을 경험하면서 전설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다.

EA SPORTS PGA TOUR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