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4, PlayStation5, Steam로 출시된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전 세계 패키지판 누적 출하량 및 다운로드판의 판매량이 50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히며, 기념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또한, 신규 캐릭터의 정보를 7월 21일(수)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캐릭터의 트레일러는 2021년 7월 21일 (수) 오전 10시(한국시간)에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어 음성 더빙 버전의 PV 또한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2021년 7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처음 참전하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1명, 그리고 다음 달인 2021년 8월에 전작에 참전한 적이 있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며, 가을 이후에는 나머지 3 캐릭터가 공개되어 총 5캐릭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가을 이후에도 다양한 다운로드 콘텐츠를 판매할 예정이며, 추가 배틀 스테이지, 어나더 스토리 등 타 콘텐츠에 대해서는 추후 계속해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