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훈)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S랭크 유닛 ‘GN암즈 TYPE-D 듀나메스’와 신규 원작 미션 ‘건담 마이스터’를 21일 업데이트 한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GN암즈 TYPE-D 듀나메스’는 GN암즈와 건담 듀나메스가 합체한 GN아머로서, 엑시아용과 구별하기 위해 타입D라고 부른다. 장거리 포격전에 특화된 무장으로 구성되어, 롱 레인지의 빔 캐논 뿐 아니라, 초대형 미사일 컨테이너를 장비하고 있다.

또한, 강력한 화력의 GN암즈 TYPE-D를 이용하여 압도적인 전장 지배 능력과 생존 중시의 뛰어난 방어 능력도 지닌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신규 원작 미션 ‘건담 마이스터’ 업데이트에서는 기동전사 건담 00의 건담 마이스터가 되어 무력 개입에 의한 분쟁 근절을 시도하게 된다.

미션의 특징은 최신 건담 원작 ‘기동전사 건담00’ 2, 3회를 배경으로 하는 원작 미션으로, 난이도에 따
라 최종 보스가 달라지고 아군 NPC가 이로운 버프를 걸어주면 생존 시 미션 끝까지 버프가 중첩을 유
지한다.

한편, [SD건담 캡슐파이터]는 A랭크 ‘스트라이크 루즈 IWSP’의 신규 조합식 외, C랭크 ‘유니온 플래그’, CU랭크 ‘건캐논’ 등의 신규 캡슐 머신을 업데이트한다. 또한 PC방 상품 및 인기 스티커 아이템 등이 추가된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SD건담 캡슐파이터]는 원작팬과 유저들의 성원으로 매달 원작의 특성을 그대로 구현한 신규 유닛을 업데이트해왔다, 최근 몇 달 사이에만 ‘기동전사 건담 OO’, ‘V2 버스터 건담’, ‘건담 데스사이즈 헬 커스텀’ 등 건담팬을 흥분시키는 최강 유닛들을 선보였다”며, “향후 등장할 유닛과 원작 미션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