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달콤소프트


달콤소프트는 올해로 출시 5주년을 맞은 자사 모바일 리듬 게임 ‘SuperStar JYPNATION’에 신규 모드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뮤직 배틀이 7월 15일 업데이트되었다고 밝혔다.

PvP 뮤직 배틀 모드에서는 혼자 아티스트의 곡을 플레이하던 기존의 방식과 달리 게임 내 플레이어가 실시간 일대일로 매칭되며 점수 대결을 벌인다. 랜덤으로 지정되는 JYP 아티스트의 곡으로 대결을 진행하는 동안 유저들은 특수 아이템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점수 획득을 방해하거나 공격을 방어할 수 있어 경쟁심을 자극한다.

또한 PvP 뮤직 배틀 모드의 랭킹에 따라 지급되는 ‘다이아’(인게임 재화)를 활용해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카드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어 유저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PvP 뮤직 배틀 모드는 ‘SuperStar YG’, ‘SuperStar SMTOWN’에 이어 세 번째로 SuperStar JYPNATION에 업데이트된 것으로, 이미 이를 플레이해 본 유저들에게도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러한 뮤직 배틀 업데이트를 통해 JYP 소속 아티스트의 음악도 한층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되어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PvP 뮤직 배틀 모드와 더불어 JYP 소속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규 한정 ‘라이브 테마’도 업데이트되었다. 라이브 테마는 움직이는 영상 카드의 형태로, 여름 향기를 물씬 풍기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상큼한 모습을 영상으로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