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EA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바이오웨어의 최신작인 매스 이펙트 2에서 다운로드 컨텐츠와 뉴스를 통해 다채롭고 다이나믹한 세계로 팬들을 사로잡을 게임내 포털인 세베루스 네트워크에 대해 밝혔다.

세베루스 네트워크는 매스 이펙트 2의 정품 구매자들에게만 주어지며 게임 패키지 안에 코드를 담은 삽지가 포함되어 있다. 게이머들에게 보너스 컨텐츠, 매일 전달되는 메시지, 매스 이펙트 2에 대한 뉴스를 별도의 요금 없이 전달하는 통로가 된다.

매스 이펙트 2는 2010년에 출시되는 첫 블록버스터 비디오 게임으로 최근 뉴욕 타임스나 IGN, Wired에 의해 올해의 가장 기대되는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바이오웨어의 공동 설립자이자 EA의 RPG/MMO GM인 레이 무지카는 “세베루스 네트워크는 매스 이펙트 2의 다양한 세계를 확장시킵니다.”라며, “우리는 바이오웨어와 매스 이펙트 2의 팬들에게 질 높은 컨텐츠를 제공하고, 매스 이펙트 2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라고 밝혔다.

세베루스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유저들은 1월 26일, 새로운 미션과 게임 아이템들이 포함된 첫 번째 DLC 팩을 받게 된다. 이 팩에 포함된 미션에서 인류를 구원하려는 커맨더 쉐퍼드는 강철같이 튼튼하면서 지독한 청부살인업자인 자이드를 새로운 동료로 맞이 할 수 있다.

세베루스 네트워크의 출시 후에, 바이오웨어는 매스 이펙트의 세계 안에서의 새로운 운송 수단인
해머헤드를 소개하는 또 다른 DLC 팩을 선보일 예정이다. 날렵한 호버 탱크는 거친 지형에서 향
상된 핸들링과 전투에서 날쌘 기동작전을 특색으로 삼는데, 이는 은하계의 거친 행성의 환경을 가로질러 이동하는데 게이머들에게 꼭 필요하다. 이와 더불어, 새로운 미션들과 세베루스 공격 갑옷, M-22 Eviscerator 총을 포함하여 보호막, 체력, 강력한 무기를 신장시키는 독특한 게임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매스 이펙트 3부작은 위험한 외계 생물체와 신비로운 미지의 행성들로 가득 찬 거대한 우주에서
일어나는 공상과학 모험을 배경으로 한다. 매스 이펙트 2에서 게이머들은 영웅 커맨더 쉐퍼드의 역할을 다시 맡게 되며, 은하계를 넘나들며 죽음으로 몰아넣을 수 있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요원들을 지휘하게 된다. 격렬한 총격전, 초현대적인 줄거리, 우주 탐험, 감정적으로 엮여있는 인물들의 관계들이 포함되어 있는 이 게임은 그 어디에도 견줄 수 없는 영화 같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매스 이펙트 2는 PC와 XBOX버전으로 1월 26일 출시 예정이며 심의는 청소년 이용 불가이다. 매스 이펙트 2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masseffect.bioware.com) 또는 EA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ea.co.kr/masseffect2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