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5 PlayStation4 Steam에서 절찬 판매 중인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신규 캐릭터, ‘골드루이스 디킨슨’의 DLC 단품 판매가 오늘(30일)부터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오늘(30일)부터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신규 참전 캐릭터, ‘골드루이스 디킨슨’의 DLC가 단품 판매된다. DLC 단품의 경우 8,800원 정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8월 이후 출시 예정인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추가 콘텐츠 등을 포함한 'GGST 시즌 패스 1'은 33,000원으로 현재 판매 중이다.

'골드루이스 디킨슨'은 굳건히 상대를 찍어 누르는 뚝심 플레이가 매력적인 캐릭터다. 관을 휘두르는 강력한 공격과 시간 경과에 따라 상승하는 '보안 레벨'을 통해 일부 필살기가 강화되는 등, 다른 캐릭터에선 볼 수 없는 독특한 개성을 지니고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골드루이스 디킨슨’의 한국어 더빙 버전 참전 트레일러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골드루이스 디킨슨’의 스타터 가이드 또한 공개 중이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