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를 구매한 모든 사용자에게 확장팩인 블랙팬서 – 와칸다를 위한 전쟁을 오는 8월 17일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세 번째로 추가될 플레이어블 슈퍼히어로인 블랙팬서와 더불어, 와칸다를 위한 전쟁 확장팩에서는 두 명의 새로운 빌런, 완전히 새로운 탐험 환경, 새로운 적, 비르닌 자나 전초 기지, 싱글/멀티플레이어 환경에서 진행되는 신규 강하 구역과 위협 지역 임무를 포함한 게임 발매 이후 가장 방대한 콘텐츠를 선사할 예정이다.

와칸다를 위한 전쟁 확장팩을 심도 있게 다룰 마블 어벤져스 전투 상황 테이블은 트위치 채널에서 8월 17일(화) 새벽 2시(한국 시간 기준)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마블 어벤져스 전투 상황 테이블에서는 신규 트레일러와 다양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며, 와칸다를 위한 전쟁에 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와칸다를 위한 전쟁 확장팩은 이미 8명의 다른 히어로, 25시간 이상의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콘텐츠(발매 직후부터 확장팩 이야기까지), 그리고 최대 4명까지 참가할 수 있는 끝없는 멀티플레이어 환경을 비롯한 풍부한 콘텐츠가 있는 본 작품에 풍성함을 더한다. 또한 신규 모드와 이벤트가 주기적으로 진행되며, 마블 코믹스와 영화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다양한 복장들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슈퍼히어로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 ‘마블 어벤져스’ 확장팩: 블랙팬서 – 와칸다를 위한 전쟁이란

무료 확장팩인 와칸다를 위한 전쟁에서 진행되는 이야기는 현재 와칸다의 국왕이자 수호자인 블랙팬서, 티찰라 왕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배신자의 기습과 이후 발생한 비극을 경험하면서 티찰라는 자신의 여동생인 슈리를 비롯한 타인에게 자신의 임무를 맡기는 데 어려움을 느끼게 되며, 그런 상황 중에 와칸다를 무너뜨리길 원하는 세력을 마주하고 있다. 최악의 숙적인 클로의 병력이 와칸다의 안녕을 위협할 때, 티찰라는 자신이 아끼는 모든 사람과 국가를 지키기 위해 맞서 싸워야 한다.

플레이어들은 완전히 새로운 환경이자 마블 세계의 유일한 비브라늄 채굴지인 와칸다의 울창한 정글에서 확장팩의 이야기와 지금까지 계속 이어온 어벤져스 이니셔티브의 추가 임무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황금 도시’로 알려진 비르닌 자나를 내려다보는 로얄 팰리스에 있는 슈리의 연구실, 자와바리의 방, 그리고 와칸다 전투지휘소를 품고 있는 새로운 전초 기지를 탐험할 수 있게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탈 다이나믹스 트위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