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액션 배틀 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에 신규 기체 ‘사자비’를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사자비’는 기동전사 건담의 라이벌 캐릭터인 ‘붉은 혜성’ 샤아 아즈나블의 전용 기체로, 숙명의 라이벌인 아무로 레이의 뉴 건담에 대적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또한 네온 지온계의 기술을 집대성하여 제작된 플래그십 모빌 슈트이며, 총수인 샤아의 뉴타입 능력에 대응하기 위해 사이코 프레임을 사용했다.

특히 ▲빔 호크 ▲빔 소드 ▲빔 건 ▲판넬 ▲복부 메가 입자포 등의 무기를 사용하며 먼 거리에서도 적을 공격할 수 있어 원거리 전투에서 뛰어난 능력을 자랑한다.

공격 시 적을 날려버리는 효과, 횡격 중 수평 이동하며 전방의 총알을 피할 수 있을 만큼 빠른 기동력, 상대방을 마비시키는 빔 호크 공격 등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전투에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높은 출력을 보유한 복부 메가 입자포와 여섯 개의 판넬을 이용해 상대방에게 강력한 일격을 가할 수 있다.

‘사자비’는 오는 19일까지 보급 메뉴의 에이스 기체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멋진 기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건담 슈프림 배틀’은 수준 높은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건담을 수집하며, 스토리 모드에서 건담 만화 이야기를 감상하고, 다른 유저와 실시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3D 건담 액션 배틀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건담 슈프림 배틀 팬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