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www.darkeden.com)’에서 금일 루기 월드에 신규 던전 2곳을 동시 오픈 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하 실험실’ 던전으로 각 종족 가이드 NPC를 통해서 이동 할 수 있다. 몬스터 처치 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다음은 ‘기계의 심연’ 던전으로 ‘지하 실험실’ 내 Dr. 하이드, 하누스, 제니스 NPC를 통해서 1일 1회 신청 후 입장 할 수 있으며, 매일 오후 20시부터 23시까지 3시간 만 신청을 할 수 있다. 이 던전은 총 4개의 미션으로 진행 되며, 각 미션 별 10분의 제한 시간이 존재 한다.

이용 권장 레벨은 341레벨부터 350레벨까지로 몬스터 처치 시 ‘제네시스 특수 방어구’와 같은 아주 스페셜 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제니시스의 기계 심장’을 획득 할 수 있다.

7월 28일 그랜드 오픈 한 루키 월드는 캐릭터의 성장 및 게임 적응에 특화 된 신규 월드로 초보 및 복귀 유저 모두가 편하게 적응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었다. ▲원활한 캐릭터 성장을 위한 밸런스 수정 ▲일부 마켓 아이템 판매 제한 ▲프리미엄 미션 시스템 도입 레벨 및 콘텐츠 제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7월 말 오픈 된 루키 월드에 높은 관심을 보여 주신 유저 분들께 다크에덴 만의 PK 재미를 더욱 드리고자 이번에 ‘지하 실험실’, ‘기계의 심연’ 등 두 곳의 신규 던전을 오픈 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던전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