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스플릿사이드 게임즈가 협동-레이싱 게임 플링 투 더 피니시의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를 발표했다. 본격적인 우정 테스트가 가능한 이 게임은 오는 8월 23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플링 투 더 피니시는 각 2명의 플레이어가 신축성 좋은 로프에 묶여 다채롭고 혼란스러운 장애물 코스를 달리는 게임이다. 의사소통의 능력에 따라 이 로프는, 함께 플레이하는 친구처럼,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될 수도 혹은 가장 큰 장애물이 될 수도 있다.

파트너와 말그대로 한 몸으로 플레이해야 하기 때문에 플링 투 더 피니시는 진정한 협동 게임이다. 로프 활용을 마스터해 장애물에 휘두를 수도 파트너를 난간위로 던져 위기를 모면할 수도 있다. 게임에 익숙해지면 진정한 곡예가 펼쳐진다.

파트너와 컨트롤러를 공유할 수도 있고 온라인 혹은 로컬에서 여러 플레이어와 경쟁도 가능하다. 다양한 게임모드는 솔로 플레이뿐만 아니라 그룹이 함께 즐길 수도 있다. 또한 플링 투 피니시에는 12명의 귀엽고 독특하지만 이상한 캐릭터들이 제공되어 괴상한 버섯부터 귀여운 슬라임까지 기분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독특한 캐릭터들과 마찬가지로 플링 투 더 피니시의 모든 코스는 독특한 주제와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떠다니는 공원, 거대한 카지노 혹은 벌레들이 가득한 소행성 등에서 레이스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모든 장애물들에 새로운 방식으로 로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매 순간을 새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레이스 트랙도 레이스를 하면서 진화하여 더욱 더 짜릿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해 게임 플레이를 예측 불가능하게 만든다.

플링 투 더 피니시는 얼리 액세스 출시와 함께 12개의 레벨, 4개의 게임 모드, 12개의 캐릭터 및 20개의 캐릭터 스킨을 공개한다. 출시 이후 얼리 액세스 단계에서 레벨, 능력, 캐릭터, 스킨, 게임 모드 관련한 정기적 업데이트를 가질 예정이다.

플링 투 더 피니시 관련 최신 소식은 스플릿사이드 게임즈 페이스북, 플링 투 더 피니시 트위터 채널을 팔로우 하거나 스팀 페이지에서 위시리스트에 추가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