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에스에스컴퍼니


비에스에스컴퍼니(대표 이승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보드게임 '다이캐스트 : 혼돈의 법칙'(이하 다이캐스트)의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오는 8월 마지막주에 적용되는 업데이트에는 15번째 히어로 '영혼수확자 아즈라'가 참전하며,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다.

죽은자들의 세계에서 방문한 아즈라는 적의 영혼을 흡수해 성장하며 반려부엉이를 이용해 적에게 불리한 카드를 핸드에 몰래 넣는 스킬을 사용하는 개성있는 히어로로, 다이캐스트의 전투 양상에 새로운 바람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새 시즌이 시작되며 시즌 업적 보상으로 죽음에 이르는 공격을 받을 때 1의 체력을 남긴채 되살아나는 '최후의 저항'카드를 포함 3장의 카드가 제공된다. 특히 유저들의 가장 큰 바람이었던 골드 수급량을 전체적으로 크게 증가시켰으며, 큰 보상이 걸린 다양한 이벤트들도 제공될 예정이다.

덱 셋팅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 유저를 위한 히어로별 덱 추천 시스템과, 자동 셋팅 기능도 추가된다. 이 외에도 더 편한 UI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추가된다.

비에스에스컴퍼니 개발팀 최진 PD는 "신규 히어로 아즈라의 등장으로 메타의 변화가 생겨, 전략적 재미가 더욱 강력해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이캐스트 : 혼돈의 법칙'은 국내 개발사인 비에스에스컴퍼니에서 개발하고 전세계에 직접 글로벌 서비스 중인 전략 보드게임으로, 독특한 게임성과 그래픽을 인정받아 애플과 구글 양 스토어에 '오늘의 게임', '에디터의 추천', '주목해야 할 업데이트', '우리가 사랑하는 인디', '보드게임TOP10' 등의 카테고리에 수차례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 구글 인디게임페스티발 TOP10에도 진입했다. 스토어 검색이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