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회원들의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여름 이벤트 2탄'을 시작한다.

26일부터 '뮤 라이트'에서 더욱 빠르게 적의 기지를 파괴할 수 있는 '뮨 디펜스'를 선보이고, PC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랭킹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라이트'는 PC게임 '뮤 온라인'의 계정을 모바일로 연동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도 접속 가능한 플랫폼이다. '뮤 라이트 시즌4'에서는 각종 영웅과 뮨 유닛을 획득하여 전략적으로 군대를 형성할 수 있는 '뮨 디펜스'와 AI 기능을 이용한 '자동&반복 전투 시스템' 등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먼저, 웹젠은 오는 9월 16일까지 '뮤 라이트' 연동 계정을 대상으로 매일 오후 6시마다 '차원 탐험 열쇠'를 제공하고, 게임 내 '랭킹 이벤트'를 열어 매주 1위~100위까지 해당하는 회원에게 '+11 혈기의귀걸이 (좌) & (우) (3옵션)' 등 아이템을 차등으로 지급한다.

이어서 '뮤 라이트'에서 '4-1 스테이지'를 돌파하면 특정 요일에 따라 스킬 공격력이 향상하는 '가고일 뮨'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뮨은 획득 후 30일 동안 기본 능력이 20배 상승하는 추가 능력도 주어진다.

같은 기간 '뮤 온라인'에서는 '경험치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저녁 19시부터 24시까지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하고, 24시간 내내 몬스터 체력이 20% 하락해 효율적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30일간 총 20번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럭키박스'를 구매하는 즉시 '[귀속]빛의 축복 5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승의 부적 II, 14일'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출석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올해 '뮤 온라인'의 게임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1년 동안 '감사 이벤트'를 열고,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빠른 시일 내에 20주년을 기념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