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컬래버레이션 2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21 겜프야’는 ‘서머너즈 워’와의 두번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서 서머너즈 워 특유의 세계관을 담아낸 신규 시나리오를 선보인다.

시나리오 6주차까지 훈련을 통해 획득한 ‘마력의 정수’로 총 4종의 동료 몬스터를 6단계까지 각성할 수 있다. 몬스터 각성 시 획득하게 되는 룬들은 훈련 효과 및 성공률 증가 등 각각 고유의 보조 효과를 가지고 있다. 7주차에는 성장시킨 몬스터들과 함께 서머너즈 워 이계 레이드 보스인 ‘키자르카쥴’에게 도전하게 된다. 동료 몬스터의 각성 수준이 높을 수록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보스의 남은 체력이 적을수록 높은 등급의 팀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시나리오는 서머너즈 워의 몬스터 각성과 룬 활용 등 독특한 요소들이 적용되어 ‘2021 겜프야’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서머너즈 워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카밀라’와 니키’가 등장한다.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인 ‘카밀라’와 ‘니키’는 레전드 등급의 트레이너로서, 카밀라는 유격수, 니키는 마무리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두 트레이너 모두 두 가지 속성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트레이너덱 조합에 폭넓은 활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새롭게 등장한 카밀라와 니키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컬래버레이션과 한가위를 맞이하는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먼저 다음달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재화인 ‘다이아’ 1000개를 지급한다.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총 110회의 트레이너 영입이 가능한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과 ‘슈퍼스타 트레이너 선택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달 1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5개를 지급하며 한가위 특별 접속 보상을 통해서도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이 밖에도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서머너즈 워 시나리오 육성 인증 이벤트’와 ‘공략 이벤트’, ‘한가위 덕담 이벤트’도 마련된다.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