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이 설을 맞이 하여 자사 타이틀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설 기간 동안 게임 내 아이템 선물과 경험치 상승 혜택 등을 통해 손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레이 이벤트들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우선 ‘썬:월드에디션’은 오는 25일까지 공격력 상승 등의 혜택을 주는 아이템인 ‘호랑이펫 시리즈’를 판매하며, 오는 3월 4일까지 하루 2회 각 3시간 씩 2배의 경험치를 받을 수 있는 플레이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생명의 나무’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뮤’시리즈 역시, 오는 25일까지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뮤 온라인’의 모든 고객에게는 스켈레톤 세트 아이템을 선물하고, +15레벨 무기 제작에 성공한 고객에 이이템을 제공한다. ‘뮤 블루’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10시간 이상 플레이한 고객에게 캐시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주머니 몬스터’를 사냥해 아이템과 젠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는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 동시에 실시 된다.

한편, 지난 해 ‘뮤 블루’ 서비스 개시를 기념하여 펼쳐진 이벤트에서는 성남에 사는 김정현(34, 직장인)씨를 비롯한 백 명의 고객이 설을 앞두고 천 만원 상당의 순금과 노트북 등을 선물 받는 행운을 안았다.

현재 웹젠은 ‘뮤 온라인’과 ‘뮤 블루’의 ‘시즌6’와 ‘썬:월드에디션’의 시즌2를 준비하고 있다. ‘뮤’ 시리즈와 ‘썬:월드에디션’의 새로운 이야기는 모두 오는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웹젠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연휴 기간 모든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전 레벨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위주로 진행하게 되었다” 면서, “지인들과 함께 게임 내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젠 게임의 ‘설맞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webze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UN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