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언게임즈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자사의 ‘소울워커’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새로운 미소녀 전략 모바일 게임 ‘소울워커 러쉬’의 CBT(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돌입했다. CBT는 지난 12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10월 25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소울워커 러쉬’는 캐릭터 카드와 서포트 카드를 이용하여 5X8 칸으로 이루어진 전장의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소울워커’ SD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를 전장에 배치하거나 합성할 수 있으며, 이후 각 카드에 새겨진 캐릭터들을 소환하여 자동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매 3라운드마다 승부 라운드가 시작되며, 승부 라운드에서 승리하게 되면 미리 차징해 둔 ‘소울 포인트’로도 공격이 가능해진다. 각 캐릭터들을 어떻게 배치하는지, 그리고 소울 포인트를 어떻게 활용하는지가 전략적 승부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소울 포인트는 새로운 카드를 생성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또 메인 모드인 PVP(게이머 간 대결) 모드 외에도 일일 던전인 메이즈, 두 명의 유저가 함께 미션을 클리어하는 협동전, 친구와 대전할 수 있는 친선전 등이 존재한다. 특히 협동전은 서포트 카드를 아군 캐릭터 카드에게도 적용시킬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전략적 전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이언게임즈 내 빅피쉬 스튜디오(Bigfish Studio)의 박창형 PD는 “귀여운 ’소울워커’의 SD 캐릭터들과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CBT를 통해 각 캐릭터 별 밸런스와 서버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모쪼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언게임즈는 ‘소울워커 러쉬’를 내년 상반기 내에 정식 서비스한다는 계획이며, 이번 CBT에 참여한 후 클래스 레벨5나 계정 레벨5를 달성한 게이머들에게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 게임명 :
- 소울워커 러쉬 (Soul Worker Rush) - 출시 예정 : 2022.05.10.
평점 : -
Score
- 개발사 :
- 라이온게임즈
- 유통사 :
- 서비스형태 :
- 개발중
- 플랫폼 :
- 모바일
- 장르 :
- RPG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04]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