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게임 ‘카르마2’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금일부터 2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카르마2’ ‘설’ 이벤트를 통해 이 기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백호의 증표’ 아이템이 지급된다. ‘백호의 증표’는 ‘영점사격’과 ‘반동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실제 게임에서 정교한 사격 능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해 획득한 ‘백호의 증표’ 아이템은 6개월간 보유하면서 500분의 플레이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카르마2’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는 플레이 시간에 상관없이 ‘경험치’와 ‘KP’를 10% 추가 지급 받게 된다.


한편 2월 18일까지 동안 3시간 33분 플레이 타임을 기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과 5,000KP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그 밖에도 카르마2 고객 센터에서 활동 중인 GM의 닉네임을 응모해 ‘슬롯+1(30일)과 10,000KP를 받을 수 있는 ‘GM의 이름을 지어라’ 이벤트에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설 연휴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르마2 공식 홈페이지(http://www.karma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카르마2’의 설 이벤트는 새해에는 카르마2 유저모두가 게임 고수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영점사격’과 ‘반동제어’ 기능을 갖춘 ‘백호의 증표’ 아이템을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면서 “설 이벤트 외에 유저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인만큼 휴일이 짧아 아쉬운 명절을 즐거운 마음으로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